핫플레이스

연제 통큰할매순대국 :: 6천원 순대국밥 후기~~

marksman 2019. 3. 11. 17:29
반응형


오전에 손님 만나고 밥때를 놓치는게 다반사...

혼자 먹는 혼밥이 점점 편해지는 시기...ㅠㅠ

오늘은 멀먹나...점심 메뉴 걱정이 일상...!!

연제이마트에 볼 일이 있어 지나는 길에

통큰할매순대국이라는 간판을 보고

나의 전두엽은 오늘의 점심메뉴라는 led가 켜지며

주차와 함께 나의 발걸음은 순대국집으로 향하게한다.

오늘 신고 나온 나이키 에어맥스가 좀 더 발걸음을

가볍게 통통튕겨주며 축지법 쓴듯 어느새 도착하고

자리를 잡고 앉은 통큰할매순대국....



메뉴는 간판에도 알 수 있듯 순대국이 1등~~

적당히 메뉴를 보다 돼지국밥을 먹을려다

사장님이 힘들게 있는돈 없는돈으로 순대국이란

간판을 달았는데 돼지국밥은 예의가 아닌거 같아

순대국밥으로 주문...가격까지 초저렴!!^^



기본 반찬이 세팅~~

양파,김치,깍뚜기...모자라면 셀프로 추가!!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가게에는

또 다른 남성 1명... 테이블에 머리를 쑥이고

열심히 국밥 삼매경~~!!!

과연 저 남의 메뉴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흠...!!!!!!




그렇게 등장한 순대국밥~~

뚝배기에 데워서 김이 모락모락...

국물은 보글보글 거리며 내 식욕을 자극~



6천원에 맞이한 순대국밥 !!


순대국이지만 머리고기와 돼지고기가 보인다.

아참...이집은 순대국집 전에 내가 알기론

소머리국밥집이었던거 같은데....

항상 지나가며 소머리국밥 먹어야지 했지만

이제는 없어져 먹을수 없어 쏘리!!ㅠㅠ



밥뚜껑에 덜어진 순대....

뜨거우니 식혀서 호호 불어 먹어야지...^^


연제이마트 옆 통큰할매순대국!!

가볍게 들렀다가 가볍게 먹고 나왔네요.

역시 내 입에는 돼지국밥이 1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