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그것이 알고 싶다 관악구 모자 살인사건 미스터리

marksman 2020. 3. 10. 18:11
반응형

 

서울 관악구의 한 빌라에서 모자가 살해당한 사건이 발생되었습니다. 피해자 박은정 씨에게는 목 부위에 11곳을 칼로 찌른 흔적이 발견되었고 함께 살해당한 아들 조민준 군에게도 목 부위에 3곳이 칼로 찔린 흔적이 발견됩니다. 둘 다 죽을 때 비명조차 지를 수 없도록 기도가 관통했으며 무방비 상태에서 저항조차 없이 살해당한 걸로 보입니다.

 

 

늦은 밤이었지만 비명 옆 집에서는 비명소리조차 들을 수 없었으며 목격자도 흔적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족적이나 지문 아무 흔적도 남기 않은 범인이라 수사가 힘들었지만 40여 일 뒤 범인이 체포됩니다. 바로 피해자의 남편이자 아빠인 조 씨입니다. 유일하게 그 날 저녁 피해자의 집을 방문한 사람이 관악수 모자 살인 용의자 남편 조 씨뿐이었기 때문입니다.

 

남편 조 씨와 아내 박 씨는 결혼생활이 순탄치 않았습니다. 결혼 후 남편은 작품활동을 한다며 집에 들어오는 일수도 잦았으며 거의 작업장에서 생활을 하며 가끔 집에만 들어 왔다고 합니다. 그런 남편과 이혼을 생각도 했지만 아들이 있어 둘의 결혼 생활은 이어져 갔다고 합니다.

 

 

더 이상 힘든 결혼 생활이 이어져 갔으며 아내 박씨는 남편과의 이혼을 준비하고 있었으며 이혼 후 그 양육비도 남편에게 언급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생계는 아내가 맡았으며 작업장 월세와 관리비등도 아내애게 돈을 타가는 상황이라 남편의 결혼 후 생활비는 기대할 수도 없었다고 하네요. 그런 남편은 아내와의 이혼 후 양육비에서 부담을 느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사실이 발견됩니다.

 

 

결혼하기 6개월 전부터 남편 조 씨에게는 내연녀가 있었으며 내연녀에게는 이혼을 하겠다는 말만 되풀이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마 베팅 사이트에서도 많은 돈을 잃은 게 드러났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것은 남편이지만 아무런 증거는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현재 1심 진행 중이며 재판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없지만 고유정 사건 이후로 또 다른 패륜 범죄가 발생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전옥분 사망 사건

2003년 2월 평택에서 시신이 발견 됩니다. 당시 알몸 상태로 양말만 신겨져 있었으며 어린 여성의 시체로 보여집니다. 시체가 너무 시랍화 되어 사망 사유를 추정하기 불가능한 상태였습니다. 시랍화 상태가 2달..

x1505.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1192회 청주 미용강사 살인사건 그리고 안남기

2000년 9월9일 오전 6시에 청주의 한 도로에서 산책을 하던 아주머리를 통해 여자의 알몸으로 버려진 여성의 시신이 발견 됩니다. 여성의 것으로 보이는 옷가지와 속옷은 주변에 널부러져 있으며 휴대전화와 지갑..

x1505.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1190회 부산 농수로 살인 사건

2000년 7월 부산의 부산 강서구의 농수로에서 한 여성의 시신이 발견 되면서 부산 농수로 살인사건이 발생 됩니다. 한 가구 공장의 직원에 의해 발견 되었고 처음에는 사람인지 구분도 되지 않았습니다. 숨진 여..

x150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