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jbl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엘 차지2 JBL CHARGE2 /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marksman 2017. 1. 27. 17:14
반응형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대표 제품

 

 JBL CHARGE 2

 

JBL사의

 

대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JBL 펄스,차지,플립이 가장 비슷하면서도 대표적인 제품이고

 

이외에도 아주아주 다양한 제품이 있는데

 

저는 JBL차지2 를 선택한 이유는

 

가성비나 이것저것 따져서 차지3도 있지만

 

차지2를 이번에 블프때 구매하였습니다.

 

국내서는 아무래도 가격이 비싸다 보니

 

해외 하만오디오라는 사이트에서

 

팩토리 리퍼 제품으로 49달러에 구입!!!

 

 

 

 

 

 

 

하만오디오는 JBL등 다양한 오디오 제품을

 

판매하는데 리퍼 제품들이 아주싸게올라오다보니

 

원하는 제품이 있으면 한번씩 들어가 확인한다면

 

아주 좋은 가격에 구매 할 수 있을 거 같네요.

 

 

http://www.harmanaudio.com/

 

 

 

 

누런 똥박스에

 

제품이 배송 되었네요.~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품,충전케이블,충전단자,설명서

!

 

심플하게 검정색으로 주문

 

한가운데는 JBL이라고 떡하니 적혀 있네요.

 

누가봐도 JBL

 

 

그리고 버튼부

 

생활 방수 제푸이라

 

버튼은 고무로 되어 있으며

 

전원,블루투스,음량크기,다중 블루투스,전화모드로 되어 있네요

 

음량 조절부가 자세히 보면

 

얼룩이 있네요.

 

아무래도 리퍼라 보니 사용 흔적이있네요.

 

 

그리고 사이드에 보면

 

이렇게 베이스 부분이 있습니다.

 

블루투스 연결하고 음악을 틀면 여기가

 

퉁퉁떨리며 베이스를 보강해주죠

 

바닥에 놓고 블투 연결하며 바닥이 울립니다~

 

작지만 정말 짱짱한 사운드네요.

 

 

제 노트3와 비교 사이즈입니다.

 

너무 작은건 음향이 좀 부족할 거 같고...

 

더 크면 이동시 불편할 거 같고...

 

딱 적당한 사이즈 같습니다.

 

 

 

 

 

 

 

블루투스 스피커를 구입하기전

 

많은 제품을 알아 보았지만..음향에 대한

 

만족도는 이 제품은 최고의 만족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휴대성이나 서브로서 사용 그리고 가격까지

 

따지다 보니 쓰기에는 이 만한 제품을 없을 거 같아

 

선택하게 되었네요.~

 

 

 

- USB DAC :: 오디오퀘스트 드래곤플라이 USB DAC / 휴대용 DAC / 헤드폰 DAC

 

- 소니블루투스 헤드폰 MDR-XB650BT 블루투스 헤드폰 추천

 

 - 부산 신세계센텀 일렉트로마트_블루투스 스피커 청음(srs x99,하만카돈 aura,jbl pulse2,b&w mm-1,마샬 스탠모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