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베트남 여행 :: 호치민 맛집 ~ 가정식 레스토랑 맛집 나향응온~~!!

marksman 2018. 10. 3. 22:44
반응형

 

호치민에서 2번째 찾은 맛집은

배틀트립에서도 소개 된 베트남 가정식

레스토랑 전문점 나향응온입니다~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 현지인 말고도

외국인분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한다네요.

입구 앞에는 역시나 오토바이 부대가 빵빵!!

조심해서 도로를 건너시길 바랍니다.ㅎㅎ

 

 

입구에는 영어로도 해석이 안되는

베트남말로 나향응온이라고 쓰여 있네요.

 

 

나향응온은 정원같은 외부 테이블과

실내 자리로 나눠져 있는데 대부분 야외테이블에

앉아서 식사를 하더군요. 분위기가 좋거든요!

 

 

야외 테이블 벽쪽으로 조리부가 있어

요리하는 모습들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요리가 나눠서 요리를 만들더군요.

 

 

셀프바는 아니고 주문하면 저기에서

바로 음식을 담아서 서빙해주더군요.

 

 

야외 테이블이 분위기 좋아 보이지만

습한 지역일 가끔 물 먹은 자리도 있으니

조심해서 자리 착석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세팅되어 손님은 기다리는 테이블!!

 

 

각종 소스류를 계속 만들고 계시더군요.

 

 

실내입니다. 분위기가 끝내주지만....

대부분 야외자리를 선택하더군요.

 

 

나향응온의 이니셜입니다.

 

 

메뉴는 아주 다양합니다. 대부분 가격대가

한국돈 5천원도 안되다보니 이것저것

다양하게 시켜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메뉴를 주문하고 더운 날씨에

시원한 현지 사이공맥주를 하나 주문했네요.

맥주가 저렴하다보니 물처럼 먹었네요.ㅎㅎ

 

 

얼음이 들어있는 글라스에 콸콸콸!!

 

 

나향응온은 조리부가 각각 있다보니

주문한 요리들이 동시에 나오는 서프라이즈!!

주문한 음식을 동시에 찍어야 하는

기다림이 없는 호치민 맛집입니다.ㅎㅎ

 

 

먼저 보시는 건 스프링 롤입니다.

호치민에서 먹은 음식 중에 베스트3안에

드는 음식으로 정말 최고였네요!!

 

 

분짜와 스프링롤에는 국수가 함께 나오는데

국수를 한젖가락 들어서 소스에 풀어서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난답니다.

 

 

그리고 이것은 분짜...

숯불 돼지갈비 같은 맛이며 이것도 최고!!

 

 

 

베트남 볶음국수입니다.

 

 

볶음밥은 항상 기본으로 시켜주는 요리!!

베트남 볶음밥은 어디든 맛있길래

마트에서 쌀을 사올뻔 했네요.ㅎㅎ

 

나향응온 음식은 현지화보단

다양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되어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는 거 같네요.

 

그 중에서 아직도 생각나는 스프링롤...ㅎㅎ

 

호치민 맛집 나향응온~

베트남 여행 계획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

강력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