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한다감(한은정) 신혼 집 공개~ 한강 뷰와 복층 구조 대박이네요

marksman 2020. 9. 19. 11:58
반응형

연예인들은 어떤 집에 살까? 누구나 궁금해할 거라 생각됩니다. 매주 새로운 메뉴 개발 전쟁에 나서는 편스토랑에서 한다감 신혼집이 공개되었습니다. 한다감은 첫 출연 때 부모님이 거주하시는 웅장한 한옥집이 화제였죠. 이번에는 몇 개 월 간의 공사가 끝난 한다감 신혼집을 공개했습니다. 배산임수의 풍수지리에 따라 집 앞으로 한강이 흐르고 뒤에는 산이 있는 경치 좋은 곳에 자리 잡고 있는데요. 실내 인테리어도 정말 이쁜 곳이니 확인 해시죠.

 

 

 

한다감 신혼집은 지상 3층으로 1층에는 부부 침실과 거실, 한실, 주방이 있으며 2층에는 옷방과 거실, 3층에는 손님방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별도의 테라스 공간에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도 있습니다. 

 

 

 

 

정면에는 한강이 보이고 뒤에는 산이 있으니 집에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됩니다. 세상만사 스트레스 쌓일 일이 없겠네요.

 

 

 

 

복층 구조라 거실의 층고가 상당히 높은 편이라 통유리로 보이는 창 밖이 더 시원해 보입니다. 집 안에서 한강이 보인다고 하니 아파트가 아니라도 전망은 남부러울 게 없겠네요.

 

 

 

부부 침실은 호텔 분위기로 아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입니다. 천정에 보이는 팬이 신혼의 열기를 식혀주기에 충분할지 모르겠네요.

 

 

 

 

 

독특하게 한실이 있습니다. 시부모님이 마련해주신 자개와 민화를 꾸미기 위해 방을 직접 만들었다고 하네요. 어르신들이나 손님들이 오셨을 때 차 한잔 마시기 좋은 분위기네요.

 

 

 

2층으로 올라오시면 멋진 한강뷰가 보입니다.

 

 

 

한다감 신혼집에는 다감이와 신랑의 옷방이 각각 있습니다. 남편 옷방에는 팔각으로 접어 둔 셔츠들이 보이는데요. 남편이 편하게 옷을 찾아서 입게 하려고 보기 좋게 접어 두었다고 하네요. 대단한 정성이네요.

 

 

 

여배우의 드레스룸답게 옷이 정말 많네요. 신랑과 옷방을 따로 쓰는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3층에는 손님방으로 꾸며진 공간이 있습니다. 가볍게 대본을 보거나 손님들이 오셨을 때 자고 갈 수 있도록 꾸며두었다고 하네요.

 

 

 

 

별도의 테라스 공간에는 만찬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습니다.

 

한다감 신혼집은 주택에 사는 사람들이 누릴 수 있는 장점을 모두 표현한 곳이라 생각됩니다. 각박한 도심 생활 속에서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꿈꾸는 분들이 많을 텐데 이번 방송을 보면서 더 많이 부러워했을 거라 생각되네요.^^

 

 

 

 

반응형